오늘, 첫 만남입니다

정토회가 처음이신가요?

정토회는 괴로움이 없고 자유로운 사람이 되어 이웃과 세상에 보탬이 되는 삶을 지향하는 수행공동체로 다양한 수행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즉문즉설을 삶에 적용해보고 싶다면 정토불교대학

'정토불교대학'을 통해 삶이 변하는 체험을 해 보세요. 부처님의 가르침을 통해 마음이 일어나는 원리를 알면, 인생이 좀 더 행복하고 자유로운 방향으로 나아갑니다.

고민 때문에 답답하다면 즉문즉설

‘즉문즉설’이란, 대화를 통해 질문자 스스로 답을 찾아가도록 이끌어주는 소통입니다. 유튜브 생방송에서 법륜스님에게 직접 질문을 해볼 수도 있습니다. (단, 질문 채택시 가능)

지금 수행을 시작해보고 싶다면 108배 수행

처음 108배 수행을 접하는 분들을 위해 마련된 정진 프로그램입니다. 한 배 한 배 엎드려 절을 하면서 내가 특별할 것 없는 존재임을 알게 되면 마음이 자유롭고 편안해지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잠시 멈춰 쉬고 싶다면 온라인 주말명상

일상에서 벗어나 주말을 이용하여 명상에 참여해보세요. 명상을 통해 호흡을 살피고, 몸과 느낌, 마음과 법을 있는 그대로 알아차리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정토회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정토회원은 괴로움이 없는 사람 자유로운 사람이 되어, 이웃과 세상에 잘쓰이고자하는 사람입니다.
매주 수행법회를 통해 법륜스님의 수행 지도를 받으며, 회원을 위한 수련 및 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정토회원으로서 수행, 보시, 봉사를 함께하고 싶다면 정토불교대학을 졸업하고, 회비 납부 후, 가입신청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예전에 정토법당을 다니셨던 분들도 홈페이지 1:1문의 또는 콜센터에 문의하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콜센터

02-587-8990

평일 10:00~17: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1:1 문의하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