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토행자의 하루

부산울산지부
2016봄불교대학 입학식 풍경

2016년 새롭게 시작하는 이들이 여기 있습니다각자 다른 이유와 기대로 부산울산지부 봄불교대학에 입학한 신입생들을 반갑게 환영하는 자리를 기념하며 설레는 입학식 현장의 이모저모를 소개해 보겠습니다거리홍보를 보고전단지를 보고현수막을 보고즉문즉설을 듣고 행복한 삶을 찾아온 입학생들과이들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온 활동가들의 모습을 보며이렇게 깊은 인연을 시작하는 자리를 졸업하는 그날 되짚어보면 행복해진 내 모습에 모두가 방긋 웃기를 바라봅니다이제 부산울산지부의 입학식 현장을 함께 보시죠~!

 

동래정토회

동래법당 축하 공연이 어우러진 품격 있는 입학식

 

 경사 났네경사 났어! 2016 봄불교대학 입학식.

"봄불교대 입학 위해 1년을 기다려 왔어요."(작년 봄불대 입학을 놓친 입학생)

"우리 아기를 위해 꼭 입학하고 싶어요."(갓난 아기 엄마 입학생)

열정으로 똘똘 뭉친 봄불교대학 입학생과 졸업생 선배들의 정성 어린 공연이 함께 한 하모니불교대학 학생도경전반 학생도정회원도 한마음 한뜻으로~

페이스북과 전단 홍보지를 열심히 돌린 덕분인지 많은 신입생이 지혜의 법을 찾아와 법당을 가득 메웠습니다선배도반의 대금 연주와 판소리(단가 중 사철가공연은 지혜의 법을 찾아온 신입생 뿐만 아니라 봉사자에게도 기쁨과 행복을 주었습니다.

 

화명법당 - '인생로또' 정토불교대학


반가워서 웃고어색해서 웃고잘해도 웃고틀려도 웃고감동받아 웃고. 웃음꽃 피는 입학식이었습니다~

 

해운대정토회

해운대법당 봄불교대학 입학식


총 33명의 적극적이고 공부할 자세가 되어있는 입학생들이랍니다모두 행복해지는 그 날까지 화이팅!

 

기장법당 봄불교대학 입학식


 

적은 수지만 정토회에 유경험자가 두 분이 계셔서 수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는 강한 의지를 보여 주셨습니다.

 

정관법당 봄불교대학 주간반 입학식 "가볍게 시작하면 세상도 가벼워진다!"


수행자들의 마음이 하나가 되어 오늘 입학식이 차분하면서도 알차게 진행이 되었습니다봉사한 도반들과 각 담당자님 모두 수고 많았습니다앞으로 1년 동안 수행자의 마음으로 여법하게 진행이 잘 되길 기원합니다!!!

 

반여법회 첫 봄불교대학 입학!


첫 입학식이었지만 13분이나 참여하여 첫날의 열기가 대단했습니다하루빨리 불사가 이루어져 더 많은 분들이 행복해지기를 바라봅니다.

 

사하정토회

사하법당 봄불교대학 입학식



봄불교대학 입학식 축하 공연과 함께 온몸으로 축하해 주는 선배님들한분 한분 환한 웃음이 봄불교대학 입학식이 더욱 빛나 보입니다한 해 동안 모든 도반님이 아름다운 인연으로 한 명의 낙오 없이 다 함께 졸업할 그 날까지부처님 법 소중히 여기며... 첫출발 화이팅입니다.

 

서면정토회

서면법당 봄불교대학 입학식



서면법당을 가득 채운 신입생들과 함께 마음도 공간도 확실하게 채운 입학식이었습니다한 해 동안 법 만난 즐거움을 함께하는 깊은 인연을 만들어갈 아름다운 첫출발 응원해주세요!

 

울산정토회

울산언양법당 봄불교대학 주간반 입학식

 

다들 스님 법문 듣고 오시고 열심히 법문 듣고 행복해지고 싶다하시네요.

 

언양법당 봄불교대학 저녁반 입학식

 

화봉법당 봄불교대학 입학식


불교공부와 자아 찾아 정토회에 왔어요열심히 수행하고 싶습니다~

 

방어법당 봄불교대학 입학식


지인소개로 온 분들이 많고 불교대학 다니면서 좀 더 행복해지고 싶다고 하시네요~

 

옥교법당 봄불교대학 주간 저녁 입학식



대부분 스님의 법문을 많이 접하고 온 분들이라 나누기 진행도 잘 되었고 젊은 분들이 많은 편이며 분위기가 밝고 화기애애했습니다~

 

각 법당에서 이루어진 입학식을 통해 올 한해 새로이 좋은 법을 함께 나눌 벗들이 생겨 기쁘기 그지 없습니다이들이 정토회원으로 오래오래 함께해서 전법의 동반자가 되기를 바라봅니다입학식으로 시동을 건 2016년 불교대학출발하는 길에 여러분의 격려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글.사진_부산울산지부 희망리포터

정리_이혜진 희망리포터 (서면정토회 서면법당)

전체댓글 1

0/200

무량덕

와아..이리 한자리에서 보니 정말 좋네요. 축하공연도 다양하고요. 서면법당은 정말 입학생이 많습니다. 입학을 축하드립니다.

2016-03-16 16:17:12

전체 댓글 보기

정토행자의 하루 ‘부산울산지부’의 다른 게시글

목록보기